Audemars Piguet Grand Opening

INFO
  • YEAR 2024.11
  • PLACE 성수, 서울
  • CLIENT Audemars Piguet
  • AGENCY WARMS&
  • CATEGORY COMMERCIAL
DIRECTING · 하이로우
PM · 하이로우
DEVELOPE · 하이로우
DESIGN · 하이로우

오데마 피게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영상 콘텐츠 제작

Audemars Piguet Flagship Store – AP HOUSE SEOUL

오데마 피게의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AP 하우스 서울’의 오프닝 행사에 4종의 미디어 파사드로 참여했습니다.

너비 43M, 높이 5M 규모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 제작 및 연출을 포함하여,
사운드에 반응하는 인터랙션 콘텐츠 등 다양한 형식의 시각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숲, 물, 바위 등 자연의 근원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오데마 피게의 정신과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작업으로,
하이로우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미디어 콘텐츠 디자인 / H1GH-L0W
사운드 / eov

MEDIA

오데마 피게 현장 속 하이로우 콘텐츠

WOOD

이번 행사의 메인 공간인 WOOD에 AP만의 감성을 담은
스위스 Le Brassus 숲을 두 개의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총 46M에 달하는 벽 3면을 원경의 숲으로 가득 채웠으며,
메인 LED에는 Le Brassus 숲을 거닐며 바라본 근경의 풍경을 담아
공간에 깊이감을 더했습니다.

Running Time : Loop
LED Size : W5000 × H3000 mm
Mapping Size : W46000 × H5240 mm

Wood 현장 전경

배경부의 맵핑 면에는
원경에서 바라보는 안개 가득한 새벽의 Le Brassus 숲을,

LED 면에는
숲을 거닐듯 1인칭 시점으로 바라보는 Le Brassus 숲을 표현했습니다.

근경 스틸 컷

PERFORMANCE

두 아티스트 빈지노, 에픽하이의 공연에 맞춰
VJ 소스 제작 및 VJ-ing을 진행했습니다.

사운드에 실시간 반응하는 인터랙션 영상을 통해
몰입감 있는 퍼포먼스를 연출했습니다.

Running Time: Loop / LED Size: 5000 × 3000 mm

Performance 현장 전경

Preview (15″ ver.) 총 20종

안개나 파티클 같은 비정형적 요소를 활용하는 브랜드 스타일을 차용하여,
공연 영상에서도 이러한 분위기가 그래픽 요소로 자연스럽게 연속되도록 표현했습니다.

FIRE

불에 녹아 천천히 흐르는 브라스의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녹아내리는 금속의 흐름에 방향성을 더해
단조로울 수 있는 화면에 유동성과 생동감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묵직한 액체가 흐르는 듯한 사운드를 더해
브라스의 질감을 더욱 촉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Running Time: Loop / LED Size: 5000 × 3000 mm

FIRE 현장 전경

WATER

어둡고 깊은 호수의 유유한 흐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LED를 활용해 공간 전체를 호수로 꽉 채우고,
천장까지 4면이 거울로 구성된 긴 통로형 공간
고요한 푸른 색감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Running Time: Loop / LED Size: 1500 × 2500 mm

WATER 현장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