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 showroom 오픈을 알리는 첫 전시 ‘DICEY SHIFT’의 입구 브랜딩 영상을 제작하였다.
전시에 참여하는 네 브랜드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백그라운드로 한국의 ‘골목’을 구성하였고,
화면의 중앙에 각 브랜드 로고가 면을 이룬 주사위가 위치하도록 하였다.
TRANSITION
주사위가 구르며 로고가 보이면 각 브랜드의 키 오브제로 변환되는 전환이 필요했는데
✶긴 LED의 특성상 시선이 분산되기 쉽고
✶영상이 길어질수록 지루해질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짧고 강렬한 ‘모핑(Morphing)’ 기법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전환을 구현했다.